‘갸스비 탄산거품 세안제’ 日베스트상품 주목
최선례 기자 | best_sun@beautynury.com 플러스아이콘
입력 2022-07-26 14:31 수정 2022-07-26 14:35
올해 2월에 등장한 ‘갸스비 더 디자인’의 스킨케어 시리즈 탄산거품 세안제 ‘브라이트 업 스파클링 워시’가 일본에서 베스트 신제품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갸스비 더 디자인’은 맨담이 전개하는 남성용 코스메틱 라인으로, 메이크업, 스킨케어, 스타일링, 헤어컬링, 네일 등 5개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다.
 
이 ‘갸스비 더 디자인’이 2월 선보인 탄산거품 세안제 ‘브라이트 업 스파클링 워시’가 ‘WWD JAPAN 2022 상반기 베스트 코스메‘에서 버라이어티 드럭스토어 카테고리 남성화장품 신제품 부문에서 1위를 수상한 것.
 
‘브라이트 업 스파클링 워시’는 분사제에 탄산을 함유하여 농밀하고 사치스런 거품으로 잡티의 원인이 되는 묵은 각질이나 오염 등을 제거하는 것은 물론, 에톡시글리콜이라는 피지 클리어 성분을 함유하여 모공을 막고 있는 피지를 녹이면서 씻어내는 효과를 준다. 특히 농밀한 거품 마사지는 혈액순환을 촉진하는 효과도 있다.
 
제품은 원푸시로 농밀한 거품이 나오도록 설계된 에어로졸 방식이라 세안제 사용을 귀찮아하는 남성들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바이어들로부터는 ‘탄산 마이크로 거품이 모공의 얼룩을 말끔히 씻어 내주고 거품으로 감싸는 듯한 기분 좋은 세정감이 소비자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는 평을 듣는다.
 
 
 
뷰티누리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전체댓글 0개
    독자의견(댓글)을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