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GNC, 매장 내 퍼스널케어 제품 취급 확대 어네스트 컴퍼니 6개ㆍ허즈&우머니스 7개 베스트셀러
이덕규 기자 | abcd@beautynury.com 플러스아이콘
입력 2022-05-16 18:20 수정 2022-05-26 19:17


아! GNC..

미국 펜실베이니아주 피츠버그에 본사를 둔 80여년 역사의 비타민제‧기능식품 유통기업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낯익은 GNC 홀딩스가 매장 내 퍼스널케어 제품 취급을 확대한다고 13일 공표했다.

‘여성건강의 달’(National Women’s Health Month)을 기념하고, 뭇 여성들로 하여금 자신의 건강과 웰빙을 위한 투자를 게을리 하지 않도록 장려하기 위해 어네스트 컴퍼니(The Honest Company)와 ‘허즈&우머니스’(Hers and Womaness)의 여성 웰빙 포트폴리오 취급제품 수를 확대하겠다는 것.

이 중 어네스트 컴퍼니는 영화배우 제시카 알바가 지난 2012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인근도시 플레이야 비스타에서 설립한 뷰티‧퍼스널케어 기업으로 잘 알려진 곳이다.

GNC의 케빈 말로베르티 머천다이징 담당부사장은 “연구결과를 보면 일반적으로 여성들의 수명이 더 길게 나타나고 있는 데다 평생에 걸쳐 웰빙 여정(旅程)을 이어가는 동안 차별화된 니즈를 내보이는 것으로 입증되고 있다”면서 “여성 중심적인 브랜드와 제품들을 대상으로 한 투자를 통해 우리는 여성들의 웰빙을 효과적으로 지원하고, 관련 보충제(supplements)와 서비스 등을 좀 더 이른 시점에서 한층 빈도높게 제공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말로베르티 부사장은 뒤이어 “여성 웰빙 영역에서 최선의 파트너를 물색한 끝에 어네스트 컴퍼니의 제품들을 추가로 받아들이기로 결정했다”며 “양사는 최상의 원료와 검증을 위해 사세를 집중하고 있다는 점에서 공통분모를 공유하고 있는 데다 우리의 또 다른 파트너인 ‘허즈 앤 우머니스’와도 마인드를 같이하고 있는 기업이 어네스트 컴퍼니라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단언했다.

이에 따라 GNC 측이 5월 중 추가로 입점키로 한 어네스트 컴퍼니의 제품들 가운데는 3종의 보충제와 3종의 국소도포용 퍼스널케어 제품들이 포함되어 있다.

출산을 앞둔 여성들에게 초점을 맞춘 6개 제품들은 GNC의 온라인 사이트 www.GNC.com과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서 취급이 개시될 예정이다.

6개 제품들은 ‘글로우 온 바디크림’, ‘락 더 범프 바디버터’, ‘글로우 온 바디오일’, ‘러브 더 타타스 포스트네이틀 락테이션 플러스’, ‘러브 더 범프 프리네이틀 원스 데일리’ 및 ‘싱크 어헤드 프리+포스트네이틀 DHA’ 등이다.

어네스트 컴퍼니의 에린 텐슨 베이비‧홈케어 담당부사장은 “여성들을 위한 전체론적인(holistic) 웰빙 솔루션을 개발하는 일은 어네스트 컴퍼니의 사업에서 핵심적인 요소의 하나라 할 수 있을 것”이라면서 “우리는 생애의 중요한 순간들에 간편함을 더해 줄 청정하고, 투명하고, 사려깊게 개발된(thoughtfully-created) 제품들을 선보이기 위해 힘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

텐슨 부사장은 또 “우리가 보유한 베스트셀링 6개 출산 전‧후 제품들을 소비자들이 신뢰하는 GNC 매장에 공급키로 한 결정은 웰빙제품들에 대한 여성들의 접근성과 간편성을 확대하고, 의식있는 삶에 대한 애착심을 갖고 있는 전체 소비자들에게 힘을 실어주고자 하는 우리의 소임을 이행하는 데도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GNC 측은 www.GNC.com과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서 ‘허즈&우머니스’의 7개 제품들에 대한 신규취급을 개시할 것이라고 공개했다.

7개 제품들은 ‘허즈 디크닝 샴푸’, ‘허즈 디크닝 컨디셔너’, ‘허즈 미녹시딜 폼’, ‘우머니스 메노포즈’(Womaness MeNoPause), ‘우머니스 액티브 글로우’, ‘우머니스 렛 미 슬립’ 및 ‘우머니스 곤 인 어 핫 플래시’ 등이다.
뷰티누리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전체댓글 0개
    독자의견(댓글)을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