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장품 전문 온라인 커머스기업 미미박스(대표 하형석), 화장품 유통기업 에이프릴스킨(대표 이주광, 김병훈), 샴푸 및 화장품 전문 제조·공급기업 휴메이저(대표 장예린)이 오는 5월 23일 오후 1시부터 연세대학교 백양누리에서 열리는 ‘2017 스타트업 청년채용 페스티벌’에 참가한다.
VC투자 유치실적이 있는 유망 스타트업 101개사가 참가하는 이번 행사는 청년위원회, 중소기업청, 청년희망재단이 주최하고, 한국엔젤투자협회, 서울산업진흥원,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연세대, 이화여대, 서강대, 숭실대, 건국대, 인천대, 인덕대가 주관하고, 벤처기업협회가 후원한다.
‘스타트업 101, pick me up’이라는 슬로건으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스타트업의 사기진작과 붐업 분위기 조성을 위해 대학․기관 등에서 산발적으로 진행되고 있는 스타트업 채용박람회를 통합한 스타트업 전용 박람회로 기획됐다.
스타트업이 구직청년을 채용할 경우 청년희망재단의 ‘스타트Up-청년취Up 매칭사업’ 인재지원금(월50만원×6개월)을 지원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구직자들은 홈페이지(www.startup.kban.or.kr)를 통해 채용정보, 자격요건 등을 자세한 정보를 열람할 수 있으며, 오는 28일부터 사전 접수를 통해 면접 신청이 가능(현장 면접도 가능)하다.
뷰티누리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