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스킨, 고객 성원 힘입어 최대 70% 할인 앵콜 세일 진행 '에이프릴 데이' 고객 요청 쇄도… 이마트 슈가컵·올리브영까지 확대
윤경미 기자 | yoonkm1046@beautynury.com 플러스아이콘
입력 2017-04-24 17:53 수정 2017-04-24 17:56
에이프릴스킨_앵콜_세일_진행.jpg

자연에서 추출한 내추럴 원료를 사용하는 화장품 브랜드 에이프릴스킨이 최초로 앵콜 세일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에이프릴스킨은 19일부터 23일까지 5일간 상반기 최대규모 세일 프로모션인 ‘에이프릴 데이(April day)’를 온·오프라인으로 진행하며 성황리에 종료했지만, 이벤트 이후 고객들의 세일 연장 요청이 쇄도해 브랜드 사상 최초로 앵콜 세일을 진행하기로 결정했다.

이번 앵콜 세일은 지난 ‘에이프릴 데이’ 프로모션과 동일한 내용으로 에이프릴스킨의 인기 제품을 선별해 온·오프라인 최대 7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4월 24일부터 5월 5일까지 12일간 진행으로 세일 기간이 대폭 연장 됐으며, 온라인 자사몰과 직영점뿐만 아니라 이마트 슈가컵을 비롯해 전국 올리브영 매장까지 추가적으로 확대돼 진행된다.

에이프릴스킨 홍보 담당자는 “에이프릴 데이 할인 프로모션이 고객 여러분의 큰 성원에 힘 입어 성황리에 종료됐고, 브랜드에 대한 호응과 세일 연장 요청에 보답하기 위에 이같은 앵콜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특히 이번 앵콜 프로모션은 행사기간 뿐만 아니라 슈가컵과 전국 올리브영까지 할인 채널을 확대해 진행하니 이번 기회를 통해 에이프릴스킨의 다양한 제품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에이프릴데이 앵콜 세일 프로모션은 에이프릴스킨 온라인 자사몰과 롯데영플라자 명동점, 롯데엘큐브이대점, 롯데백화점 청량리점, 롯데영플라자 대구점, 창원점, 올리브영, 이마트 슈가컵에서 진행된다.
뷰티누리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전체댓글 0개
    독자의견(댓글)을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