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오프로덕트 이오에브리원’ 국내 첫 상륙 국제피앤비, 미국의 대표적 친환경 브랜드 런칭
안용찬 기자 | aura3@beautynury.com 플러스아이콘
입력 2016-09-28 17:27 수정 2016-09-28 17:28

이오프로덕트 보도자료 사진.jpg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로우(raw)’의 국제피앤비가 미국의 대표 유기농 브랜드 ‘이오프로덕트 이오에브리원’ 라인 제품을 국내에 처음 선보인다. 국제피앤비는 GS SHOP에서 단독으로 런칭해 오는 29일부터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간다.


‘이오프로덕트 이오에브리원’ 라인은 미국내 사회적 유익을 추구하는 기업에게만 부여되는 B Corp를 획득한 기업의 제품으로 ‘원칙 준수’를 슬로건으로 엄선된 유기농 원료만을 고집하고 우수한 품질을 만드는 기업에서 생산된 제품으로 ‘유기농 전문 마트인 홀푸드 마켓, 배드 배쓰 앤 비욘드, 타겟, 코스트코’ 등 북미 전역 56개주 2,022개의 매장에 입점 되어 있는 미국의 대표 유기농 브랜드 제품이다.


또한 친환경에 유난히 인색한 미국에서 6가지 이상의 친환경 인증을 받아낸 브랜드로 미국 농무부에서 인증한 ‘USDA 오가닉’ 인증, 유전자 변형 생물을 원료로 사용하지 않았다는 ‘NON-GMO’ 인증, 알러지를 유발할 수 있는 글루텐을 사용하지 않았다는 ‘글루텐 프리’ 인증, 제품 개발 시 동물 테스트를 하지 않았다는 ‘Cruelty Free’ 인증, 모든 용기는 재활용 가능한 자연 친화적인 페트를 사용하고, 인공 향을 배제하고 순수한 천연재료의 향만을 더했다는 인증으로 친환경 제품에 대한 신뢰를 더한 브랜드이기도 하다.


이번 국내에 선보이는 ‘이오에브리원’ 제품은 샴푸, 샤워젤, 거품 목욕의 3가지 기능으로 사용 가능한 ‘에브리원 솝(3 in 1)’ 4종과 염료, 인공 향, 황산나트륨 등이 들어 있지 않아 자주 사용해도 부담이 적은 ‘에브리원 핸드 솝’ 6종 그리고 EWG 등급에서 낮은 위험군에 속하는 2등급 이하 원료만으로 만들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베이비 ‘에브리원 바디워시’ 2종과 ‘ 에브리원 바디로션’ 2종, 베이비 물티슈 1종이 국내에 첫선을 보이며, 올해 안에 이오프로덕트 전제품을 국내에 런칭 할 예정이다.


한편 ‘이오프로덕트 이오에브리원’의 공식 수입원인 국제피앤비에서는 GS SHOP에서만 단독으로 런칭한다. 이와함께 전제품 ‘1+1, 무료배송’ 행사를 진행하며 추가로 5만원 이상구매 고객에게는 ‘이오 에브리원 베이비 물티슈’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뷰티누리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전체댓글 0개
    독자의견(댓글)을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