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연주의 헤어케어 브랜드 로픈(LOFN)이 브랜드 론칭 11주년을 맞아 대표 제품인 ‘바오밥 세라마이드 LPP 프리미엄 헤어트리트먼트’를 리뉴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트리트먼트는 2013년 첫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기존 제품을 업그레이드한 것으로, 고농축 세라마이드와 바오밥 추출물을 함유해 손상 모발에 깊은 영양과 윤기를 제공한다. 또한, EWG 그린 등급의 유해 성분을 배제하고, 사용자의 취향에 맞춘 3가지 향으로 구성되는 라인업과 고급스러운 패키지 디자인이 특징이다. 로픈은 2013년, ‘린스’ 외 대안이 거의 없던 대중시장에 미용실 전용 LPP 트리트먼트를 최초로 선보이며 주목받은 바 있다. 대기업도 쉽게 진출하지 못한 이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 등 주요 유통 채널을 통해 소비자와 직접 만나며 헤어트리트먼트 시장의 판도를 바꿔놓은 주역으로 꼽힌다. 이후 2014년에는 소셜커머스 위메프에서 매출과 배송, 고객 응대 등 전 부문에서 우수한 성과를 인정받아 ‘최우수 파트너사’로 선정되기도 했다. 대표 제품으로는 ‘바오밥 트리트먼트’, ‘바오밥 21차 샴푸’ 등이 있으며, ‘7무 7유(유해성분 7가지 無첨가, 유익한 자연유래 성분 7가지 포함)’를 내세운 로픈 샴푸는 자연주의 헤어케어 제품의 대중화에 기여해왔다. 특히 바오밥 트리트먼트는 2017년과 2018년, 국내 대표 뷰티 앱 ‘화해’ 뷰티 어워드에서 린스·트리트먼트·팩 부문 2년 연속 1위를 수상하며 착한 성분 트리트먼트로 자리잡았다. 출시 이후 10년 넘게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한 스테디셀러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로픈은 이번 신제품 출시와 브랜드 11주년을 기념해 오는 19일부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한정 수량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예약 기간 동안에는 11년 전 출시 당시의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

자연주의 헤어케어 브랜드 로픈(LOFN)이 브랜드 론칭 11주년을 맞아 대표 제품인 ‘바오밥 세라마이드 LPP 프리미엄 헤어트리트먼트’를 리뉴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트리트먼트는 2013년 첫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기존 제품을 업그레이드한 것으로, 고농축 세라마이드와 바오밥 추출물을 함유해 손상 모발에 깊은 영양과 윤기를 제공한다. 또한, EWG 그린 등급의 유해 성분을 배제하고, 사용자의 취향에 맞춘 3가지 향으로 구성되는 라인업과 고급스러운 패키지 디자인이 특징이다.
로픈은 2013년, ‘린스’ 외 대안이 거의 없던 대중시장에 미용실 전용 LPP 트리트먼트를 최초로 선보이며 주목받은 바 있다. 대기업도 쉽게 진출하지 못한 이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 등 주요 유통 채널을 통해 소비자와 직접 만나며 헤어트리트먼트 시장의 판도를 바꿔놓은 주역으로 꼽힌다.
이후 2014년에는 소셜커머스 위메프에서 매출과 배송, 고객 응대 등 전 부문에서 우수한 성과를 인정받아 ‘최우수 파트너사’로 선정되기도 했다. 대표 제품으로는 ‘바오밥 트리트먼트’, ‘바오밥 21차 샴푸’ 등이 있으며, ‘7무 7유(유해성분 7가지 無첨가, 유익한 자연유래 성분 7가지 포함)’를 내세운 로픈 샴푸는 자연주의 헤어케어 제품의 대중화에 기여해왔다.
특히 바오밥 트리트먼트는 2017년과 2018년, 국내 대표 뷰티 앱 ‘화해’ 뷰티 어워드에서 린스·트리트먼트·팩 부문 2년 연속 1위를 수상하며 착한 성분 트리트먼트로 자리잡았다. 출시 이후 10년 넘게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한 스테디셀러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로픈은 이번 신제품 출시와 브랜드 11주년을 기념해 오는 19일부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한정 수량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예약 기간 동안에는 11년 전 출시 당시의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