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피부 건조 케어 전문 브랜드 ‘데저트 프리 (Desert Free)가 최근 안티에이징 케어 세럼 ‘캑타이드 더블 리페어 세럼’을 새롭게 론칭 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데저트프리 캑타이드 더블 리페어 세럼’은 사막처럼 메마르고 탄력 잃은 피부를 위해 수분과 탄력을 탄탄하게 빌드업 하여 어리고 쫀쫀한 피부로 재건축해주는 이중 기능성 안티에이징 세럼이다. △무덥고 건조한 모로코 사막에서 자생하는 자연 유래 수분제 선인장 성분과 △피부 수분 담장을 보호해주는 엑토인, 그리고 △피부 탄력을 재건해주는 탄력 펩타이드12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 사막화를 막아주며, 피부는 건조하지 않게, 탄력까지 리페어해주는 세럼이다. 특히, 피부의 흡수와 탄력을 돕는 농축 스트링 제형이 수분과 탄력을 풍부하게 전달해주며, 끈적임 없이 쫀쫀하게 마무리되는 매끈 제형이 피부결을 굴곡 없이 정돈해주는 게 특징이다. 사용법은 스트링 제형을 느끼며 부드럽게 두드리듯 흡수시켜준 후 한번 더 수면팩을 바르듯 얇게 덧발라주면 그 효과를 더욱 높일 수 있다고 한다. 데저트 프리 관계자는 ‘요즘 인기있는 대형 매장의 제품들이 대부분 20대를 겨냥한 수분이나 모공케어 중심으로 출시되다 보니 안티에이징이 필요한 30대 이상의 여성들에게 충분한 보습과 안티에이징 케어를 해줄 수 있는 제품이 부족한 것이 현실이다. 데저트프리 캑타이드 더블 리페어 세럼은 피부건조와 탄력저하의 고민이 깊은 여성들을 집중적으로 연구하여 성분, 공법, 제형, 향, 사용법까지 디테일하게 완성한 제품이다’ 라고 밝혔다.
|

피부 건조 케어 전문 브랜드 ‘데저트 프리 (Desert Free)가 최근 안티에이징 케어 세럼 ‘캑타이드 더블 리페어 세럼’을 새롭게 론칭 했다고 9일 밝혔다
‘데저트 프리 (Desert Free)’는 ‘모든 피부 문제는 건조에서부터 시작된다’는 출발점에 서서 오직 피부의 건조 고민과 그로 인해 발생되는 다양한 피부 문제를 집중적으로 연구하는 브랜드이다
이번에 출시한 ‘데저트프리 캑타이드 더블 리페어 세럼’은 사막처럼 메마르고 탄력 잃은 피부를 위해 수분과 탄력을 탄탄하게 빌드업 하여 어리고 쫀쫀한 피부로 재건축해주는 이중 기능성 안티에이징 세럼이다. △무덥고 건조한 모로코 사막에서 자생하는 자연 유래 수분제 선인장 성분과 △피부 수분 담장을 보호해주는 엑토인, 그리고 △피부 탄력을 재건해주는 탄력 펩타이드12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 사막화를 막아주며, 피부는 건조하지 않게, 탄력까지 리페어해주는 세럼이다.
특히, 피부의 흡수와 탄력을 돕는 농축 스트링 제형이 수분과 탄력을 풍부하게 전달해주며, 끈적임 없이 쫀쫀하게 마무리되는 매끈 제형이 피부결을 굴곡 없이 정돈해주는 게 특징이다. 사용법은 스트링 제형을 느끼며 부드럽게 두드리듯 흡수시켜준 후 한번 더 수면팩을 바르듯 얇게 덧발라주면 그 효과를 더욱 높일 수 있다고 한다.
데저트 프리 관계자는 ‘요즘 인기있는 대형 매장의 제품들이 대부분 20대를 겨냥한 수분이나 모공케어 중심으로 출시되다 보니 안티에이징이 필요한 30대 이상의 여성들에게 충분한 보습과 안티에이징 케어를 해줄 수 있는 제품이 부족한 것이 현실이다. 데저트프리 캑타이드 더블 리페어 세럼은 피부건조와 탄력저하의 고민이 깊은 여성들을 집중적으로 연구하여 성분, 공법, 제형, 향, 사용법까지 디테일하게 완성한 제품이다’ 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