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송뽀송 메이크업 지속 위한 신제품 봇물 가을 신상품도 선봬
김민혜 기자 | minyang@beautynury.com 플러스아이콘
입력 2024-08-20 06:00 수정 2024-08-20 06:00

19일 업계에 따르면, 올여름  메이크업을 지속시켜 주는 제품들이 유난히 많이 나오고 있다. 무더위와 국지성 소나기가 이어지면서 뽀송뽀송한 메이크업을 유지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많기 때문이다. 또 베스트셀러의 공식인 컬래버 기획상품들도 눈에 띈다. 발빠른 브랜드는 가을 상품을 선보이기도 했다.

 

헤라 '에어리 파우더 프라이머' 리뉴얼

 

2020년 첫선을 보인 에어리 파우더 프라이머는 혁신적인 파우더 타입의 프라이머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베스트셀러다. 아모레퍼시픽만의 기술력으로 구현한 혁신적인 파우더가 피부 유분을 콘트롤하고, 다크닝 없이 하루 종일 매끈한 피부 표현을 유지해 준다. 파우더 타입임에도 크림에서 무거운 오일만 제거하는 특수 공정을 적용해 건조함 없이 촉촉하고 가벼운 제형이 특징이다.

 

AGE20’S '실키 픽싱 팩트'

간편하게 수정 화장이 가능한 쿠션과 정교하고 강력한 커버력을 지닌 파운데이션의 장점을 적용한 크림 밤 형태의 파운데이션 팩트다. 미세한 입자의 '실키 픽싱 파우더’를 함유해 피부의 요철과 모공을 메워 실크처럼 부드러운 피부 연출에 도움을 준다. 또한, 두껍고 답답한 고형화 왁스 성분의 함량을 줄이고 오일 겔링 성분을 적용한 ‘올레오겔 기술’을 통해 좀 더 얇고 편안한 밀착감을 제공한다.

 

라네즈, 네오 톤업 피니시 파우더 

라네즈만의 톤업 기술을 집약한 '퓨어 바이올렛 초미세 파우더'를 담았다. 피부톤 주파수 연구 기술을 적용한 바이올렛 파우더는 피부의 노란색 톤을 커버해 주고, 24시간 피부를 화사하게 유지해 준다. 또한 피부 모공과 요철을 자연스럽게 커버해 매끄럽게 화장을 마무리할 수 있다. 아사이베리 추출물, 히알루론산 등 보습과 진정을 돕는 스킨케어 성분도 함유해 속건조 없이 메이크업을 산뜻하게 유지할 수 있다.

 

 

어뮤즈 라엘 ‘웰니스 프렌드십’ 한정 패키지

 

비건 뷰티 브랜드 어뮤즈와 웰니스 케어 브랜드 라엘이 함께 ‘웰니스 프렌드십’ 한정 패키지를 출시했다.소중한 내 몸을 건강하고 즐겁게 관리하자는 취지에서 기획했다. 어뮤즈 웰니스 ‘비건 콩 핸드크림 언스트레스’와 라엘 ‘에센셜 드롭스’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라엘 ‘에센셜 드롭스’는 월경 기간 중 생리대나 속옷 위에 사용하는 다용도 에센셜 오일로, 소취 효과가 있다.

 

스킨푸드, ‘블랙슈가 퍼펙트 퍼스트 세럼 패드’

스테디셀러 아이템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더 에센셜’을 패드로 기획했다. 청주에 미네랄이 풍부한 흑설탕과 누룩 효모 ‘갈락토미세스’를 넣은 뒤 피톤치드가 풍부한 삼나무통에 담아 해풍으로 발효, 숙성한 독자성분이 담겨 있다. 패드에 에센스가 듬뿍 담겨 있어 보다 간편하게 피부 결 케어에 사용할 수 있다. 피부 각질, 피지, 모공 개선을 돕고, 피부 진정 및 열자극 진정 효과 임상까지 마쳤다.

 

페리페라, '필터 핏 밀크 톤업' 3종

올 가을 겨울 첫 번째 신제품이다. 맑게 스며드는 우윳빛 베이스 톤업 제품으로 메이크업을 깨끗하게 표현해주는 톤 보정 필터 코팅 톤업 크림이다. 컬러 보색 원리로 맑고 청량하게 톤 보정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 고민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도록 핑크빛의 ▲ 1호 스노우 피치, 하늘빛의 ▲2호 퓨어 블루, 맑은 연두빛의 ▲3호 클리어 민트 세가지 컬러가 나온다. SPF30, PA++.

 

에이피알, ‘레드라인 2.0 시나모롤 에디션’

메디큐브가 밝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로 많은 팬을 보유한 산리오캐릭터즈의 시나모롤과 컬래버 했다. 메디큐브 레드 라인은 여드름성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저자극 진정 스킨케어 라인으로, 깨끗한 피부를 유지하도록 돕는 해당 라인 효능과 시나모롤의 순백 이미지 사이 시너지를 노렸다. 레드 라인의 토너, 세럼, 크림 3종 세트와 레드 이레이징 크림으로 구성됐다.

 

아토팜, ‘스칼프 테라피 트리트먼트’

임신과 출산으로 민감해진 두피의 방어력을 높여줘 모발의 뿌리부터 튼튼하게 만든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단 1회 사용으로 모발 단백질 결합이 185.8%, 모발 큐티클 손상이 51.5% 개선효과가 입증돼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탈모 완화 기능성 인증을 받았다. 두피와 손상모 개선에 도움을 주는 네오팜 특허 세라마이드가 함유돼 있으며, 실리콘과 유해성분 10종은 들어가지 않았다.

 

뷰티누리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전체댓글 0개
    독자의견(댓글)을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