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칼럼] 밀크브라운 컬러 : 계절과 무드를 넘어서는 스타일의 완성 에코쟈뎅 공덕역점 소라 디자이너
김유진 기자 | pick@beautynury.com 플러스아이콘
입력 2024-05-22 10:37 수정 2024-05-22 10:44
▲에코쟈뎅 공덕역점 소라 디자이너 ⓒ에코쟈뎅

화사한 날씨처럼, 사람들은 밝고 생기 넘치는 컬러를 찾기 시작한다. 이런 시기에 에코쟈뎅 공덕역점의 소라 디자이너는 계절의 흐름을 타지 않는, 시간을 초월한 컬러를 제안한다. 그녀가 추천하는 컬러는 '밀크브라운’으로, 한국인의 모발에 자연스럽게 내재된 붉은 기를 고려하여, 염색 후에도 자연스러운 색상 변화를 유지할 수 있는 컬러다. 밀크브라운은 모든 피부 톤과 조화를 이루며, 특히 따뜻한 계절에 더욱 돋보이는 매력을 발산한다.

 

▲밀크브라운 컬러 ⓒ에코쟈뎅

■밀크브라운의 매력을 탐구하다

밀크브라운은 부드러운 크림색과 갈색이 조화롭게 혼합된 컬러로, 자연스러움과 따뜻함을 동시에 선사한다. 이 컬러는 피부 톤을 더욱 돋보이게 하며, 봄과 가을처럼 따뜻한 계절에 특히 잘 어울린다. 탈색 없이도 밝은 색상으로 톤업이 가능해, 부담 없이 스타일 변화를 시도하고 싶은 분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밀크브라운 컬러 ⓒ에코쟈뎅

■다양한 피부 톤과의 조화를 이루다

최근 퍼스널 컬러에 맞는 염색을 선호하는 경향이 두드러지는 가운데, 밀크브라운은 웜톤과 쿨톤을 가리지 않고 모든 피부 톤에 잘 어울리는 유연함을 자랑한다. 밝은 피부 톤에는 생기를 부여하고, 어두운 피부 톤에도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밀크브라운 컬러 ⓒ에코쟈뎅

■스타일링의 완성을 추구하다

밀크브라운 컬러는 스타일링 시 자연스러운 웨이브로 여성스러운 느낌을 강조하거나, 발랄하고 통통 튀는 스타일로 연출할 때 그 매력이 배가된다. C컬 드라이나 스트레이트 스타일링 시에는 세련된 인상을 주어, 다양한 스타일에 적합한 컬러다.

스타일 변화를 고민 중이라면, 밀크브라운 컬러로 새로운 기분과 스타일을 경험해 보는 것은 어떨까? 밀크브라운으로 여러분의 봄날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보자! 여러분의 일상에 새로운 변화를 가져올 밀크브라운 컬러, 이번 시즌에 꼭 도전해보자. 

뷰티누리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전체댓글 0개
    독자의견(댓글)을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