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화장품의 선두주자격인 일본 맨담이 남성 스타일링에 특화한 맨즈 미용가전 ‘이움(ium)’을 런칭하고 헤어드라이어, 스트레이트 아이롱, 멀티 트리머 등 3종을 3월 1일 발매한다고 발표했다. 남성의 미용의식이 높아지고 다양화되고 있는 것을 반영하여 맨담은 화장품에 머물지 않고 미용가전에도 도전 장을 내밀었다. 맨담이 오랜 기간 쌓아온 ‘남성 헤어에 관한 지견’과 ‘헤어스타일링 트렌드 파악’에 근거하여 독자적인 노하우를 살려 자신다움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는 미용가전을 제안한다. ‘이움’이라는 브랜드명은 ‘Innovative’ ‘Unique’ ‘Multiple’의 앞 글자에서 유래한 것으로 미용가전 분야에서도 남성의 미용행동을 혁신하고 개인의 다양한 개성을 이끌어 내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헤어드라이기는 풍량·온도를 자유자재로 조절할 수 있어 드라이도 스타일링도 마음대로 만들 수 있다. 또, 스트레이트 아이롱은 손가락 끝 감각으로 내추럴한 스타일부터 웨이브 스타일까지 자유자재로 즐길 수 있다. 멀티 트리머는 투블럭 유지부터 잔털 정리까지 전신의 털 관리에 유용하다. |
남성 화장품의 선두주자격인 일본 맨담이 남성 스타일링에 특화한 맨즈 미용가전 ‘이움(ium)’을 런칭하고 헤어드라이어, 스트레이트 아이롱, 멀티 트리머 등 3종을 3월 1일 발매한다고 발표했다.
남성의 미용의식이 높아지고 다양화되고 있는 것을 반영하여 맨담은 화장품에 머물지 않고 미용가전에도 도전 장을 내밀었다.
맨담이 오랜 기간 쌓아온 ‘남성 헤어에 관한 지견’과 ‘헤어스타일링 트렌드 파악’에 근거하여 독자적인 노하우를 살려 자신다움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는 미용가전을 제안한다.
‘이움’이라는 브랜드명은 ‘Innovative’ ‘Unique’ ‘Multiple’의 앞 글자에서 유래한 것으로 미용가전 분야에서도 남성의 미용행동을 혁신하고 개인의 다양한 개성을 이끌어 내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헤어드라이기는 풍량·온도를 자유자재로 조절할 수 있어 드라이도 스타일링도 마음대로 만들 수 있다. 또, 스트레이트 아이롱은 손가락 끝 감각으로 내추럴한 스타일부터 웨이브 스타일까지 자유자재로 즐길 수 있다. 멀티 트리머는 투블럭 유지부터 잔털 정리까지 전신의 털 관리에 유용하다.
뷰티누리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