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레버 그룹과 유럽축구연맹(UEFA)이 내년 독일에서 열리는 유럽 축구 국가대항전 ‘유로 2024’(EURO 2024)를 위해 6일 공식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 ‘도브 맨+케어’와 ‘렉소나’(Rexona), ‘액스’(Axe), ‘라독스’(Radox) 및 ‘두쉬 다스’(Dusch Das) 등의 퍼스널케어 브랜드들과 ‘크노르’, ‘헬만스’(Hellman’s), ‘칼브’(Calve), ‘콜맨스 아모라’(Colman’s Amora) 및 ‘베지테리언 부처’(The Vegetarian Butcher) 등의 뉴트리션 브랜드들이 내년 6월 14일부터 7월 14일까지 열리는 ‘유로 2024’의 공식 스폰서로 이름을 올리게 되었다는 것. 이 같은 내용은 ‘유로’ 축구대회가 월드컵에 버금가는 세계 최대의 인기 스포츠 이벤트 가운데 하나로 손꼽히고 있음을 상기할 때 주목할 만한 것이다. 유럽대륙에서 내로라하는 축구강국들이 모두 참여하는 ‘유로 2024’는 베를린, 쾰른, 도르트문트, 뒤셀도르프, 프랑크푸르트, 겔젠키르헨, 함부르크, 라이프찌히, 뮌헨 및 슈투트가르트 등 19개 대도시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세계 최고의 인기 스포츠로 단연 손꼽히는 축구는 유럽대륙 전체 인구의 67%가 마니아층으로 분류될 만큼 독보적인 종목이다. ‘유로 2024’에서 열릴 총 51개 경기의 경우 세계 각국에서 누적 관람객 및 시청자 수가 50억명에 달할 것으로 예상될 정도. 유니레버 유럽법인의 풀비오 과르네리 퍼스널케어 담당대표는 “우리가 유럽축구연맹의 ‘유로 2024’를 후원하게 된 것이 우리가 느끼는 커다란 자부심의 원천”이라면서 “우리가 보유한 퍼스널케어 브랜드들이 수많은 사람들로 하여금 스포츠 이벤트에 참여하는 동안 청결함과 자신감을 느낄 수 있도록 해 줄 것이기 때문”이라고 단언했다. 유니레버 유럽법인의 페터 데케르스 뉴트리션 담당대표는 “음식을 즐기는 일이 친구 또는 가족과 함께 스포츠 이벤트를 관람‧시청할 때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면서 “이는 많은 관람객들과 함께 축구경기장 현장에서 경기를 직관할 때나, 집안에서 편하게 경기를 즐기 때나 마찬가지라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뒤이어 “유니레버의 뉴트리션 브랜드들이 이처럼 유럽을 대표하는 거대 스포츠 이벤트에 함께할 수 있게 된 것을 환영해 마지 않는다”며 “덕분에 한층 더 많은 수의 세계 각국 축구 팬들에게 우리가 가깝게 다가설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유럽축구연맹의 기-로랑 엡스타인 마케팅이사는 “우리가 유니레버 그룹과 ‘유로 2024’ 대회 파트너로 손을 맞잡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유럽축구연맹과 유니레버가 비단 유럽 뿐 아니라 세계 각국의 축구팬들과 연계되고자 하는 열정과 헌신을 공유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언급했다. 유니레버가 보유한 퍼스널케어 및 뉴트리션 브랜드 포트폴리오가 매일 수 십억명의 사람들에 의해 사용되고 있는 만큼 유럽축구연맹과 유니레버는 전 세계 축구팬들을 위한 참여와 흥미로움의 새로운 차원을 열어나갈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이기도 했다. 한편 ‘유로 2024’가 개최되는 기간 동안 유니레버는 자사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들에게 티켓 할인과 스페셜 이벤트에 참여할 기회를 제공하고, 대회 개최장소에서 공식 팬존(fan zones)을 여는 등 다채로운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
유니레버 그룹과 유럽축구연맹(UEFA)이 내년 독일에서 열리는 유럽 축구 국가대항전 ‘유로 2024’(EURO 2024)를 위해 6일 공식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
‘도브 맨+케어’와 ‘렉소나’(Rexona), ‘액스’(Axe), ‘라독스’(Radox) 및 ‘두쉬 다스’(Dusch Das) 등의 퍼스널케어 브랜드들과 ‘크노르’, ‘헬만스’(Hellman’s), ‘칼브’(Calve), ‘콜맨스 아모라’(Colman’s Amora) 및 ‘베지테리언 부처’(The Vegetarian Butcher) 등의 뉴트리션 브랜드들이 내년 6월 14일부터 7월 14일까지 열리는 ‘유로 2024’의 공식 스폰서로 이름을 올리게 되었다는 것.
이 같은 내용은 ‘유로’ 축구대회가 월드컵에 버금가는 세계 최대의 인기 스포츠 이벤트 가운데 하나로 손꼽히고 있음을 상기할 때 주목할 만한 것이다.
유럽대륙에서 내로라하는 축구강국들이 모두 참여하는 ‘유로 2024’는 베를린, 쾰른, 도르트문트, 뒤셀도르프, 프랑크푸르트, 겔젠키르헨, 함부르크, 라이프찌히, 뮌헨 및 슈투트가르트 등 19개 대도시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세계 최고의 인기 스포츠로 단연 손꼽히는 축구는 유럽대륙 전체 인구의 67%가 마니아층으로 분류될 만큼 독보적인 종목이다.
‘유로 2024’에서 열릴 총 51개 경기의 경우 세계 각국에서 누적 관람객 및 시청자 수가 50억명에 달할 것으로 예상될 정도.
유니레버 유럽법인의 풀비오 과르네리 퍼스널케어 담당대표는 “우리가 유럽축구연맹의 ‘유로 2024’를 후원하게 된 것이 우리가 느끼는 커다란 자부심의 원천”이라면서 “우리가 보유한 퍼스널케어 브랜드들이 수많은 사람들로 하여금 스포츠 이벤트에 참여하는 동안 청결함과 자신감을 느낄 수 있도록 해 줄 것이기 때문”이라고 단언했다.
유니레버 유럽법인의 페터 데케르스 뉴트리션 담당대표는 “음식을 즐기는 일이 친구 또는 가족과 함께 스포츠 이벤트를 관람‧시청할 때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면서 “이는 많은 관람객들과 함께 축구경기장 현장에서 경기를 직관할 때나, 집안에서 편하게 경기를 즐기 때나 마찬가지라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뒤이어 “유니레버의 뉴트리션 브랜드들이 이처럼 유럽을 대표하는 거대 스포츠 이벤트에 함께할 수 있게 된 것을 환영해 마지 않는다”며 “덕분에 한층 더 많은 수의 세계 각국 축구 팬들에게 우리가 가깝게 다가설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유럽축구연맹의 기-로랑 엡스타인 마케팅이사는 “우리가 유니레버 그룹과 ‘유로 2024’ 대회 파트너로 손을 맞잡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유럽축구연맹과 유니레버가 비단 유럽 뿐 아니라 세계 각국의 축구팬들과 연계되고자 하는 열정과 헌신을 공유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언급했다.
유니레버가 보유한 퍼스널케어 및 뉴트리션 브랜드 포트폴리오가 매일 수 십억명의 사람들에 의해 사용되고 있는 만큼 유럽축구연맹과 유니레버는 전 세계 축구팬들을 위한 참여와 흥미로움의 새로운 차원을 열어나갈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이기도 했다.
한편 ‘유로 2024’가 개최되는 기간 동안 유니레버는 자사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들에게 티켓 할인과 스페셜 이벤트에 참여할 기회를 제공하고, 대회 개최장소에서 공식 팬존(fan zones)을 여는 등 다채로운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뷰티누리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