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앤피플, 마그네슘 패치 미국 코스트코 런칭 코스트코 등에 업고 미국 시장 공략 
이충욱 기자 | culee@beautynury.com 플러스아이콘
입력 2023-05-16 15:22 수정 2023-05-17 08:55

랩앤피플이 고순도 천연 마그네슘 성분으로 제조한 패치는 인체내 수분과 반응해 항산화 효과를 나타낸다. Ⓒ 랩앤피플

바이오 스타트업 랩앤피플은 자체개발한 마그네슘 패치 '스노우투플러스 클리어스킨패치'를 미국 창고형 할인매장인 코스트코에 런칭한다고 16일 밝혔다.

최근 뷰티 산업에서 기능성 패치의 인기가 급격히 상승하고 있는 상황에서 랩앤피플은 마그네슘 이온을 방출하는 99.9%의 초 고순도 천연 마그네슘 성분으로 패치를 제조하고 있다. 마그네슘 패치는 인체내의 수분과 반응해 항산화 효과를 나타낸다. 

랩앤피플이 대웅제약 및 VT코스메틱, 블랭크코퍼레이션 등의 파트너사를 통해 국내외 고객에게 선보인 마그네슘 패치는 그동안 올리브영 및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빠른 진정효과로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오고 있었다.

미국 GLP 시험 기관에서 안전성을 검증받은 것도 인기의 요인이다. 또한 삼성서울병원 인체테스트를 통해 기존 히알루론산 패치류보다 강력히 침투해 여드름 및 흉터, 주름, 모공 등에 뛰어난 개선효과를 입증했다. 

랩앤피플은 마그네슘 패치의 사업화를 위해 34건의 국내외 특허 등록을 마쳤고, 피부 트러블, 주름, 모공, 기미, 탈모 개선에 뛰어난 패치 제품을 선보였다. 현재는 인체삽입용 이식재와 첨단 웨어러블 배터리 소재로 연구개발을 확장하고 있다. GMP인증을 받은 생산시설을 바탕으로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국내외 기준에 부합한 제품공급도 가능하다.  

랩앤피플 관계자는 "미국 코스트코 론칭과 까다로운 유럽특허 등록을 완료한 만큼 글로벌 시장 진출을 본격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뷰티누리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전체댓글 0개
    독자의견(댓글)을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