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미엄 홈케어 브랜드 23이얼즈올드(23years old)가 최근 러시아의 대형 드럭스토어 ‘빠두르쉬카’에 입점, 베스트셀러인 ‘에어레이닉 포어 마스크’를 포함해 14종의 자사 마스크팩 제품을 판매한다.
2016년 중국 진출을 시작으로 홍콩, 마카오, 중동과 북미 지역까지 유통망을 확대한 23이얼즈올드는 러시아의 대표 드럭스토어 빠두르쉬카 입점을 통해 본격적인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설 예정이다.
빠드루쉬카는 한국의 올리브영과 유사한 러시아의 드럭스토어로, 유럽식 약국 편의점을 표방한 형태다. 현재 모스크바에 160여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며, 상트페테르부르크에는 20여개의 매장을 보유중인 러시아 3대 화장품 유통업체 중 하나다.
23이얼즈올드 관계자는 “23이얼즈올드만의 톡톡 튀고 효과적인 제품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눈길을 끌고 있다”며 “러시아 소비자들의 제품 니즈를 반영해 진출한 만큼 빠드루쉬카 입점을 기점으로 러시아 유통망을 차차 넓혀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최근 입점된 ‘에어레이닉 포어 마스크’는 피부과에서 피부 재생 용도로 사용하는 IPL 및 프락셀과 동일한 원리로 제조된 탄산 마스크팩으로 탄산효과가 피부에 안전하게 작용해 피부 노폐물 배출과 모공 탄력 케어를 돕는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저작권자ⓒ 뷰티누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