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전체

팝스타 리한나..두 번째 뷰티 브랜드 ‘펜티 스킨’

LVMH 켄도 브랜즈와 손잡고 ‘펜티 뷰티’ 이어 두 번째

입력시간 : 2020-08-04 15:54       최종수정: 2020-08-04 15:59
  • 트위터
  • 페이스북
확대 축소 프린트 메일보내기 스크랩

Fenty_Skin_Starters.jpg

‘빌보드’誌가 선정한 2000년대 최고의 디지털 송 아티스트 가운데 한사람으로 꼽히는 팝스타★ 리한나(Rihanna)!


그런 리한나가 LVMH 그룹의 계열사 켄도 브랜즈(Kendo Brands)와 손잡고 그녀의 글로벌 뷰티 브랜드 ‘펜티 스킨’(Fenty Skin)을 선보인다고 지난달 31일 공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리한나가 뷰티 브랜드를 선보이는 것은 지난 2017년 켄도 브랜즈와 함께 내놓았던 메이크업 브랜드 ‘펜티 뷰티’(Fenty Beauty)에 이어 이번이 두 번째이다.


그녀의 팬들이 학수고대해 왔던 ‘펜티 스킨’은 피부톤 및 유형에 얽매이지 않는 심플 솔루션(simple solutions) 제품을 선보이겠다는 변함없이 확고한 소명을 다한다는 취지에서 마침내 선을 보이기에 이른 스킨케어 브랜드이다.


이에 따라 ‘펜티 스킨’는 청정하고 가치로 꽉찬(value-packed) 멀티태스킹(multitasking) 제품들로 구성되어 나오게 된다.


‘펜티 스킨’ 브랜드 제품들은 색조화장품과 함께 매끄럽게 사용할 수 있는 데다 지구를 생각하는(earth-conscious) 포장 및 제형으로 개발되었다는 특징 또한 눈에 띈다.


이와 관련, 리한나는 과거 10대 청소년 시절 잘못된 제품 선택으로 인해 피부가 변색되는 상황을 경험한 이래 편리하고 효과적인 스킨케어 라인의 개발을 꿈꾸기 시작했던 것으로 알려져 있다.


리한나는 이제 ‘펜티 스킨’ 브랜드를 선보임에 따라 밝고 건강하게 보이는 안식을 가꾸기 위해 그녀 자신이 실천해 왔던 일상을 소비자들과 함께 공유할 수 있게 됐다.


‘펜티 스킨’ 브랜드는 메이크업 리무버-클렌저 ‘토탈 클렌저 리무브-잇 올 클렌저’와 판도를 바꿀 토너-세럼 복합제품 ‘팻 워터 포어-리파이닝 토너 세럼’, 모이스처라이저 겸 자외선 차단제 ‘하이드라 바이저 인비저블 모이스처라이저 브로드 스펙트럼 SPF 30 선스크린’ 등 3종의 투-인-원 제품들로 구성되어 나왔다.


청정한 비건(vegan), 글루텐-프리(gluten-free) 및 오일-프리(oil-free) 제형으로 개발된 ‘펜티 스킨’ 브랜드 제품들은 비타민C가 풍부한 바베이도스 체리 추출물을 원료로 사용한 점이 우선 눈에 띈다.


리한나가 중남미 카리브해의 섬나라 바베이도스(Barbados) 출신이어서 일명 ‘바베이도스 최고의 수출품’이라는 명예로운 수식어로도 불리는 스타임을 상기시켜 주는 대목이다.


골드 스탠더드 스킨케어 원료들로 불리는 히알루론산과 니아신아미드를 함유하고 있다는 점도 빼놓을 수 없다.


리한나는 “바베이도스 체리, 코코넛, 멜런 등의 추출물로부터 영감받은 온화한 열대의 향기를 머금은 ‘펜티 스킨’ 브랜드 제품들을 통해 완벽하게 감각적인 경험을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무엇보다 ‘펜티 스킨’ 브랜드 제품들은 피부유형이나 피붓결, 피부유형에 상관없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데다 눈에 띄는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리한나는 강조했다.


‘펜티 스킨’은 지구를 생각하는 브랜드답게 겉포장을 위해 박스를 사용하지 않고, 사용 후 재활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선보였다고 덧붙이기도 했다.


리한나는 1억장의 앨범 및 싱글 판매기록을 세운 데다 디지털 음원 조회건수가 2억건을 상회해 여러차례 그래미상을 수상한 여가수로 국내에서도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다.


가수 뿐 아니라 패션모델, 사업가, 배우, 작가 등으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팔방미인이기도 하다.


그런 리한나가 선보인 ‘펜티 스킨’ 브랜드가 또 하나의 히트작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게 될 것인지 주시해 볼 일이다.


영어로는 ‘리아나’라는 발음으로 불리는 리한나의 본명 로빈 리아나 펜티이다.


리아나가 선보인 새로운 스킨케어 브랜드!


니, 아나?

 

관련기사

뷰티누리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트위터
  • 페이스북
확대 축소 프린트 메일보내기 스크랩
독자 의견남기기

독자의견쓰기   운영원칙보기

(0/500자)

리플달기

댓글   숨기기

독자의견(댓글)을 달아주세요.
홈으로   |   이전페이지   |   맨위로
  • 인터뷰
  • 사람들
  • 자료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