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전체

P&G, 새 남성용 그루밍 브랜드 ‘킹 C. 질레트’

‘질레트’ 설립자 이름서 따온 비어드 케어 라인으로 선봬

입력시간 : 2020-05-29 15:40       최종수정: 2020-06-04 17:32
  • 트위터
  • 페이스북
확대 축소 프린트 메일보내기 스크랩

King_C_Gillette.jpg

프록터&갬블(P&G)의 계열사인 질레트 컴퍼니가 새로운 남성용 비어드 케어(beard care) 브랜드를 26일 선보였다.


뭇 남성들이 집에서 안면의 수염 등을 완벽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이 새로운 브랜드의 이름은 ‘킹 C. 질레트’(King C. Gillette)이다.


‘질레트’가 자랑하는 115년여성 혁신과 그루밍 경험을 바탕으로 새롭게 선을 보인 ‘킹 C. 질레트’ 브랜드의 명칭은 ‘질레트’ 설립자인 킹 캠프 질레트(King Camp Gillette)에서 따온 것이다.


하지만 ‘킹 C. 질레트’ 브랜드 제품들은 오늘날을 살아가는 남성들의 그루밍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하는 데 주안점이 두어져 있다.


이에 따라 ‘킹 C. 질레트’ 브랜드는 지난 1901년 킹 캠프 질레트에 의해 개발된 ‘질레트’의 아이콘격 이중날 안전 면도기와 함께 비어드 워시(beard wash) 및 비어드 오일 등의 비어드 케어 제품들로 라인이 구성됐다.


질레트 컴퍼니의 게리 쿰 대표는 “수염을 기르는 남성들을 위해 완벽한 제품 및 도구 라인업을 구축한 브랜드를 처음으로 선보이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우리의 설립자인 킹 C. 질레트는 이미 100여년 전에 남성 그루밍 체험에 혁신을 가져온 주인공이라 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바꿔 말하면 설립자의 이름에서 새로운 브랜드 명칭을 따온 것은 이보다 더 적절할 수 없는 결정이었다는 설명이다.


쿰 대표는 “모든 남성들은 저마다 자신만의 개성적인 그루밍 스타일과 절차를 갖고 있다”며 “이에 따라 우리는 오랜 면도기 발매 경험을 살려 최선의 면도기, 헤어케어 및 스킨케어 기술을 접목해 뭇 남성들의 그루밍 니즈를 충족시키는 데 모자람이 없는 도구, 액세서리 및 케어용 제품들로 라인을 구축할 수 있었던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마디로 남성들이 원하고 찾았던 원-스톱 그루밍 라인이 바로 ‘킹 C. 질레트’ 브랜드라 할 수 있을 것이라는 전언이다.


‘킹 C. 질레트’ 브랜드는 면도용품 및 면도기, 손질용 제품(trim), 케어용 제품 등 3개 영역으로 라인이 구성됐다.


면도용품 및 면도기 라인의 경우 더블엣지 세이프티 레이저 및 블레이드 리필(Double Edge Safety Razor and Blade Refills), 쉐이브 앤드 앳지 레이저 앤드 블레이저 리필(Shave and Edging Razor and Blade Refills), 트랜스페어런트 쉐이브 젤(Transparent Shave Gel) 등으로 구성됐다.


손질용 제품에 해당하는 비어드 트리머(Beard trimer)는 어떤 유형의 수염이든 빗을 수 있도록 해 주는 3개의 무선 교환용 머리빗 제품이다.


케어용 제품은 데일리 비어드 앤드 페이스 워시(Daily Beard & Face Wash‧350mL), 소프트 비어드 밤(Soft Beard Balm‧100mL), 비어드 오일(Beard Oil‧30mL) 등이 라인을 형성하고 있다.


‘킹 C. 질레트’를 구성하는 면도용 젤, 비어드 & 페이스 워시, 비어드 밤 및 비어드 오일 등은 아르간 오일, 아보카도 오일, 코코넛 워터, 알로에 베라, 백차(白茶) 추출물 및 코코아 버터 등 천연물 원료를 사용해 개발됐다.


오랜 역사와 유산, 현대적인 남성성(男性性)을 내포한 ‘질레트’ 브랜드 특유의 대표향기를 예외없이 머금고 있다는 공통점이 눈에 띈다.


이 대표향기의 톱 노트는 카다멈(cardamom)과 생강, 미들 노트는 라벤더와 버번 오일(bourbon oil), 베이스 노트는 패출리(patchouli)와 백단향 등이다.


‘킹 C. 질레트’ 브랜드는 미국 전역의 ‘월그린’ 매장과 온라인 사이트 www.Walgreens.com에서 발매에 들어갔다.


“털털한” 남성들을 위하여..

 
뷰티누리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트위터
  • 페이스북
확대 축소 프린트 메일보내기 스크랩
독자 의견남기기

독자의견쓰기   운영원칙보기

(0/500자)

리플달기

댓글   숨기기

독자의견(댓글)을 달아주세요.
홈으로   |   이전페이지   |   맨위로
  • 인터뷰
  • 사람들
  • 자료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