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전체

코티·장아떼 수입에서 보니힐까지···화장품 전문업체 뷰애드

BEAUADD “Beauty To Be Added In Life”

김태일 기자   |   neo@beautynury.com     기자가 쓴 다른기사 보기
입력시간 : 2019-05-14 08:16       최종수정: 2019-05-14 14:15
  • 트위터
  • 페이스북
확대 축소 프린트 메일보내기 스크랩
Beauty To Be Added In Life 라는 슬로건 아래 시작된 '뷰애드(BEAUADD)'는 '삶의 아름다움을 더하다'는 합성어로 83년도부터 화장품업계에 몸담은 강성익 대표가 창업한 코스메틱 브랜드다.

뷰애드는 고객의 니즈를 파악, 해외의 유명 향수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수입·공급해  고객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자사브랜드의 스킨케어 라인을 개발, 국내와 해외의 경계를 오가는 성장세로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된다.

뷰애드는 2000년대 초 미국의 유명한 파우더 브랜드인 '코티(COTY)'와 독점 계약을 맺은 후 세계적인 메이크업 브랜드 레브론(REVLON)과 향수 브랜드 장 아떼(JEANNE ARTHES), SPPC, 간디니(GANDINI), 살바도르 달리(SALVADOR DALI) 등을 국내시장에 안착시키며 본격적인 수입 화장품 전문회사로 거듭났다. 

이 후 자체 코스메틱 생산, 판매에 돌입하며 '베로니스 보니힐, 퓨오렐라등 브랜드로 마스크 팩을 출시해 교보문고 핫트랙스 등 전국 50여 개의 팬시점, 아트박스 점포 입점과 가이드 숍 입점 및 미국의 유통 대기업 월마트와의 OEM 계약체결을 성사했다. 

'베로니스 마스크팩'은 첨단기술의 천연 펄프 에어 레이드 원단을 사용해 인체에 무해하며 원단에 공기층이 많아 에센스가 충분해 보습효과가 우수하다. 또 황사, 미세먼지, 배기가스 등 각종 유해 물질을 효과적으로 흡착 제거에 탁월한 효과를 가지고 있는 게 특징이다.

보니힐 스킨매칭 저자극 마스크팩은 유해성분들로 인해 자극에 지치고 약해진 피부를 빠르게 케어해준다. 건조하고 생기를 잃은 피부를 효과적으로 케어하고 보습과 영양을 공급해 피부의 수분 보유력을 높여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꾸어준다.

현재 보니힐과 베로니스 마스크 팩은 국내 유통뿐만 아니라 미국, 중국, 태국, 대만, 동남아 전역에 수출로 폭넓은 유통 및 큰 성장세로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최근에는 러시아 우크라이나 카작스탄등 동구권으로 큰 물량이 수출되고 있다.

뷰애드는 최근 미국 프리미엄 아울렛 연합회사인  TJX의 의뢰를 받아 보니힐 B세럼 로즈 세럼(ROSE SERUM), 비타민씨 세럼(VITAMIN-C SERUM), 콜라겐 세럼(COLLAGEN SERUM), 히아루로닉 에시드 세럼(HYALURONIC ACID SERUM), 골드 세럼(GOLD SERUM)을 5종을 개발 런칭하여 TJX산하 쇼핑몰 TJMAX, Marshall, Winners 등에서 호평속에 대량 판매되고 있다.
비세럼4종만.jpg

로즈 세럼(ROSE SERUM)은 서양 장미 추출물이 함유되어 수분을 공급하며 산뜻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비타민씨 세럼(VITAMIN C SERUM)은 피부에 더욱 생기를 부여하며 건강하고 깨끗하게 하는 복합비타민이 함유되어 있다.

콜라겐 세럼(COLLAGEN SERUM)은 콜라겐 성분의 함유로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 주며, 피부결을 한층 부드럽게 해준다. 히아루로닉 에시드 세럼(HYALURONIC ACID SERUM)은 히아루론산이 피부를 진정시키고 매끄러운 광채 피부로 연출해준다. 
비 골드세럼만.jpg

골드 세럼(GOLD SERUM)은 24K 골드의 유효 성분이 피부에 그대로 흡수되어 피부에 탄력과 영양을 공급해준다.

또 다른 미국 프리미엄 아웃렛의 선두주자인 ROSS와 콜라보로 협력하여 보니힐 러브세럼 3종을 공동 개발하는 대형 유통 회사와의 계약 및 공동개발, 입점을 연타로 이루어 냈다.
보니힐러브세럼_3종조합_해250_2.jpg

ROSS와 공동 개발한 러브세럼 3종은 로즈 앰플 세럼(BONNYHILL ROSE AMPOULE SERUM), 비타민씨 앰플 세럼(BONNYHILL VITAMIN C AMPLE SERUM), 히아루로닉 앰플 세럼(BONNYHILL HYALURONIC ACID AMPLE SERUM)이다.

로즈 앰플 세럼은 서양장미꽃추출물이 피부를 진정시키고 맑고 투명하게 가꾸어 준다.
비타민씨 앰플 세럼은 비타민C 유도체 “아스코빌글루코사이드”가 함유되어 피부를 맑고 환하게 케어해준다. 

히아루로닉 에시드 세럼은 천연보습인자(NMF) 히아루론산이 피부의 수분을 채워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뷰애드는 앞으로 신개념의 마스크팩과 세럼을 비롯한 스킨케어를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국내유통과 수출모두에서 매출증대를 올린다는 계획이다.

 
뷰티누리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트위터
  • 페이스북
확대 축소 프린트 메일보내기 스크랩
독자 의견남기기

독자의견쓰기   운영원칙보기

(0/500자)

리플달기

댓글   숨기기

독자의견(댓글)을 달아주세요.
홈으로   |   이전페이지   |   맨위로
  • 인터뷰
  • 사람들
  • 자료실